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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쪽 바퀴(모터)를 멈춘다.
Coconut scratch 1.0+ Entry
왼쪽, 오른쪽 바퀴(모터)의 속도를 입력한 값(-255 ~ 255) 으로 설정한다.
양수 값을 입력하면 바퀴가 앞으로 움직이고, 음수 값을 입력하면 뒤로 움직인다.
숫자 0을 입력하면 멈춘다.
왼쪽, 오른쪽 바퀴(모터)의 현재 속도 값에 입력한 값을 더한다.
더한 결과가 양수 값이면 앞으로 움직이고, 음수 값이면 뒤로 움직인다.
버저 소리를 짧게 낸다.
Coconut scratch 1.0+ Entry버저를 입력한 시간(초) 동안 소리 낸다.
Coconut scratch 1.0+ Entry버저를 음 높이(Hz)에 입력한 숫자만큼 입력한 시간(초) 동안 소리 낸다.
Coconut scratch 1.0+ Entry버저 소리를 끈다.
Coconut scratch 1.0+ Entry선택한 계이름, 옥타브, #(또는 b) 음을 선택한 박자만큼 소리 낸다.
Coconut scratch 1.0+ Entry선택한 박자만큼 쉰다.
Coconut scratch 1.0+ Entry선택한 계이름, 옥타브, #(또는 b) 음을 선택한 박자만큼 소리 낸다.
버저음을 소리 낼 동안 선택한 RGB를 켠다.
# [스크래치] 코코넛 음악플레이 (젓가락 동요) 예제
Coconut scratch 1.0+ Entry
연주하는 속도를 현재 선택한 박자로 바꾸어 소리 낸다.
이 블록 다음 블록부터 적용됨.
독립모드로 트랙 위에서 검은색 선을 따라간다.
# 선따라가기 트랙 파일
# [스크래치] 코코넛 라인트레이서(선 자동으로 따라가기) 예제
왼쪽, 오른쪽 (통합) 바닥센서의 검은색 감지 값 (범위 : 0 ~ 3)
감지값 | 설명 | 동작 |
---|---|---|
0 | 왼쪽, 오른쪽 검은색 미감지 | |
1 | 왼쪽 검은색 미감지, 오른쪽 검은색 감지 | 검은색을 감지할 때까지 우회전 |
2 | 왼쪽 검은색 감지, 오른쪽 검은색 미감지 | 검은색을 감지할 때까지 좌회전 |
3 | 왼쪽, 오른쪽 검은색 감지 | 전진 |
# 선따라가기 트랙 파일
# [스크래치] 코코넛 라인트레이서(선 자동으로 따라가기) 예제
# 선따라가기 트랙 파일
# [스크래치] 코코넛 라인트레이서(선 자동으로 따라가기) 예제
장애물이 가까이 있을수록 값이 커진다.
Coconut scratch 1.0+ Entry왼쪽, 오른쪽 전방센서 중 하나라도 장애물 감지하면 true
[스크래치] 코코넛 어보이드(장애물 피하면서 가기) 예제
Coconut scratch 1.0+ Entry장애물을 피하여 앞으로 이동한다.
선택한 줄, 칸 (1,1) ~ (8,8) 의 도트매트릭스를 켜고 끈다.
Coconut scratch 1.0+ Entry도트매트릭스를 모두 켠다.
Coconut scratch 1.0+ Entry도트매트릭스를 모두 끈다.
Coconut scratch 1.0+ Entry도트매트릭스에 숫자 (0 ~ 9)를 표시한다.
Coconut scratch 1.0+ Entry도트매트릭스에 영문 소문자 (a ~ z)를 표시한다.
Coconut scratch 1.0+ Entry도트매트릭스에 영문 대문자 (A ~ Z)를 표시한다.
Coconut scratch 1.0+ Entry도트매트릭스에 한글 (가, 나, 다 ~ 하)를 표시한다.
Coconut scratch 1.0+ Entry도트매트릭스에 자유롭게 그린 문자를 표시한다.
밝기센서의 값 (범위 : 0 ~ 1023)
밝을수록 값이 커진다.
코코넛 내부 온도 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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